- 입금 안하시고 입금됐는데 왜 안보내냐 다짜고짜 항의하시는분들 (제발 다시 확인하시고 화를ㅜㅜ)
- 부탁하셔 급하게 보내드렸더니 지난번엔 안그랬는데 왜 이렇게 늑장이냐 하시는 분들(감성이 매말라 갑니다.)
- 일부로 백원단위 입금 안하시는 분들( ㅜㅠ)
- 배송하는 택배기사가 불친절하다고 다른분으로 고용(?)하라시는분들(배송사는 저희 직원은 아니에요ㅜㅜ)
- 개인적으로 관리 잘 못하시고 금방 상했다하시는 분들(제일 많은 사례 ㅜㅠ 참난감)
- 이유없이 무조건 환불해달라 하시는분들(공지를 꼭 읽어주시길 부탁~~)
- 20분이상 전화 안끊으시고 관련없는 이야기 하시는 분들 (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)
- 밤 늦게 혹은 너무 이른시간 전화 주시는 분들 ( 혹시나 급한전화 땜에 착신하는데 악용금지ㅜㅠ)
- [배송지연되어 서비스육포 보내드렸더니] 일부러 늦게 발송하고 배송지연육포 보내라는분들 (너무 하시..)
- 뼈가 왜 딱딱하냐하시는 분들 (뼈가 안딱딱하면..ㅠㅜ)
- 쉽게 반말하시는 분들 (누구세요?! 저한테 왜이러세)
- 거짓말하셔서(해브 실수 제외) 환불/ 재발송 요청하시는 분(대부분 확인할수있는 방법이있어요 자제 부탁ㅜㅜ)
대부분의 해브회원들은 저희가 미안할 정도로 실수에도 이해해주시고 착하세요 ㅜㅠ
조금은 스폐셜(?)하신분들의 일부 사례입니다. 부탁드릴게요~~